본문 바로가기
먹고 씀

뱅뱅사거리, 양재, 강남 육회비빔밥 맛집 [한강수 정육식당]

by 혜팡이 2023. 6. 28.
300x250

뱅뱅사거리에서 먹을 수 있는 또다른 육회비빔밥 맛집! 정육식당 ‘한강수’를 소개한다.

출입문이 크지 않고, 간판에는 등심 전문점이라고 써 있어서 가까이에서 일하면서도 점심 메뉴가 있는지 몰랐다.

육회비빔밥을 먹고 싶어 찾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
숨겨진(?) 맛집이었다!

한강수 기본 반찬

한강수에서 점심 메뉴를 판매한다는 걸 알게 된 후로 몇 번 방문했는데

다른 것도 먹어봐야지 하고는 다른 걸 먹기 아쉬워서 갈 때마다 육회비빔밥을 먹는다.

(메뉴판 사진을 못 찍었다..다음 방문 시 추가 예정! )

한강수 육회비빔밥

고기를 주로 판매하는 음식점이라 그런지, 고기 양도 많고 육회 질이 너무 좋다.

육회비빔밥과 함께 나온 콩나물국


원래는 육회비빔밥을 시키면 고깃국과 함께 나왔는데, 오랜만에 재방문 했더니 콩나물국으로 바뀌어있었다.

한강수 육회비빔밥


함께 나오던 고깃국이 깊고 진하고 맛있어 더 좋았지만, 콩나물 국도 깔끔하고 맛있다!

또 한 그릇을 깔끔히 비웠다.

지난 번에 소개한 ‘광양참숯불고기’의 육회비빔밥과는 또다른 맛인데 두 집 비빔밥을 비교해 보려해도 서로 다른 매력이 있어 우열을 가릴 수 없다.

이곳에 자주 오시는 분이라면,
두 집 비빔밥을 비교하며 드셔봐도 재미있겠다.

한강수 가는 길

[카카오맵] 한강수정육식당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58길 17 2층 (도곡동)

한강수정육식당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58길 17

map.kakao.com

오늘 내 행복의 이유(23.6.28. 수):

- 남에게 인정받기 위해 무언가를 하는 건 아니라지만, 내가 나 자신에게 만족할 수 있을 때 누군가에게 인정받는 것은 참 감사하고 행복한 일이다.

- 타인의 칭찬에도 가벼이 기뻐하지 않고, 내가 정말 잘 한 것에 대해 판단해볼 수 있는 여유가 생겼음에 행복하다.

반응형